- 골퍼들의 천국 ‘하이난 페닌슐라’ 추천

▲ 사진=12월 자유투어 하이난 골프투어 이미지 © 자유투어 제공


● 12월 예약 고객 대상 골프 공 세트, 데이터 유심카드 등 제공

자유투어 여행사는 12월 골프 테마 상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간 예약자에 한해 골프 공 세트와 데이터 유심카드 제공, 단체 고객을 위한 플랜카드 및 액자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지난 7월 종합 여행사 최초로 바이크투어 테마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골프 상품을 런칭하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자유투어 FIT팀 담당자는 “이번 출시한 골프 상품 중 단연 추천하고 싶은 상품은 ‘하이난 페닌슐라’ 골프 상품이다. 세계 경제잡지 포브스에서 선정한 아시아 1위 골프장, 골프의 메카, 골퍼들의 천국과 같은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하이난의 The Dunes 골프장은 해안의 고저와 불규칙한 돌들이 갖추어진 고유의 지형적 특색을 백분 활용한 특색있는 골프장으로 골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자유투어를 통해 하이난 페닌슐라 골프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전 일정 5성급 포포인츠바이 쉐라톤 숙박, 전동카트 및 2인 1카트 1캐디 제공, 공항과 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 제공, 하이난 면비자 제공 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중국 하이난 외에도 일본, 동남아, 터키 등 골퍼들의 취향에 맞는 폭넓은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유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