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레트로 스테이션’ 전시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RETRO STATION: 레트로 스테이션 전시를 내년 3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아날로그 디지털을 주제로 아날로그 비디오 게임을 중심으로 80-90년대의 게임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시몬스 테라스 방문객은 모두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기간 동안 시몬스 테라스에서는 1980년 발매된 닌텐도 최초의 휴대용 게임기인 ‘닌텐도 게임&워치’, 플레이스테이션 원형이 된 ‘닌텐도 슈퍼 패미컴’, 국내에서는 슈퍼겜보이로 불렸던 ‘세가 메가 드라이브’ 등 아날로그 비디오/휴대용 게임기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동키콩’, ‘소닉 더 헤지혹’ 등 추억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카자흐스탄 발사기지에서 개인 인공위성을 쏘아 올린 퍼포먼스로 유명한 작가 송호준과 국내 전자음악의 대부이자 이디오테잎(IDIOTAPE)의 멤버인 DJ 디구루가 함께 했다.

송호준 작가의 거대한 설치 작품 <애플>과 DJ 디구루의 몽환적인 음악이 더해진 전시 공간에서 아날로그 비디오 게임을 즐기다 보면 관람객들은 실제 80-90년대로 시공간 이동을 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시몬스 테라스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만의차별화된 복합문화공간이자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자연과 휴식의 의미를 담은 공간에서브랜드 스토리, 제품, 문화 행사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랜드 철학, 숙면과 브랜드 스토리, 체험, 전시 등을 공간별로 입체적이고 감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시몬스 테라스에서는 시몬스의 연구·생산·역사·문화에 이르는 모든 스토리를 보고 들을 수 있는 무료 견학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시몬스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과 공식 대리점에서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SIMMONS PAY)’도 진행하고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과 공식 대리점 총 11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