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서 화사는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의상으로 또 한번 주목을 받았다. 온몸에 밀착된 레드 보디수트는 화사의 육각적이고 탄탄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누리꾼들 사이에 그의 몸매가 다시 한번 재조명되며 몸매 관리 소신에 대해 밝힌 과거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소신발언으로 화제가 되면서 몸매관리의 비결로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화사가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실제 이용하고 있다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는 “사람들의 성향과 체질이 모두 다르듯 체질에 맞춘 다이어트 방법이 달라야 한다”는 소신으로 사람마다 체질, 직업, 성향에따른 다이어트 솔루션 플랜라이트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오랜 시간 연구 개발 끝에 신제품 플랜시리즈 플랜C, 플랜G, 플랜P를 출시했다. 플랜C는 키토산 2중 기능성 이어트 제품으로, 8종의 주원료 비티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있다. 플랜G는 볶지 않은 생두를 사용한 그린커피빈추출(개별인정형)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플랜피는 보이차 추출물 다이어트 2중 기능성 성분과 비타민 B군이 함유 되어 있어 다이어트 중 놓치기 쉬운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화사가 실제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뷰티 종합몰 에버비키니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