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부의 도시 시애틀은 빼어난 자연 경관으로 둘러싸인 흥미로움이 가득한 도시이다.

시애틀 다운타운의 명소 세군데를 소개해 본다.

▶ 웨스트레이크 공원 내 홀리데이 마켓 (Holiday Market in Westlake Park)

▲ 사진=Seattle Parks and Recreation © 새이틀관광청 제공


시애틀 다운타운에 있는 웨스트레이크 공원에서 12월 매주 금-일요일에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시애틀에서만 ‘겟(Get)’ 할 수 있는 독특하고, 특별한 수공예품을 다양하게 구경해보자! 마켓 근처에는 연말 시즌을 맞아 31년째 운영되는 홀리데이 회전목마 (1월 1일까지)가 있어 SNS 감성은 덤이라고 한다.!


▶ 윈터페스트 (Winterfest)

▲ 사진=윈터페스트 (Winterfest) © 시애틀관광청 제공

올해에도 어김없이 시애틀 대표 겨울 축제 중 하나인 윈터페스트가 시애틀 센터에서 진행된다. 이 곳에서는 아이스링크, 얼음조각 작품, 모형 기차 및 라이브 퍼포먼스 등을 즐길 수 있는데, 특히, 12월 31일에는 이 곳의 대표 관광지인 스페이스 니들에서 새해맞이 불꽃놀이가 열려 잊지 못할 송년의 순간을 선사한다. 올해엔 모두 놓치지 말자!

▶ 레번워스 크리스마스 라이팅 페스티벌 (Leavenworth Christmas Lighting Festival)

▲ 사진=Brian Munoz ©시애틀관광청 제공


시애틀에서 두 시간 거리에, 독일 바이에른의 한 마을에 온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곳이 있다. 레번워스 마을은 수 만여 개의 화려한 전등으로 꾸며져 마치 동화 속 아기자기한 마을을 연상시킨다. 썰매 타기, 독일 음식 즐기기 등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되는 본 페스티벌은 클리퍼 베케이션(Clipper Vacations)과 함께 당일치기 버스 여행으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