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는 오는 12월 22일(토) 오후 2시에 본교 4층 차이콥스키홀에서 유병재 토크콘서트와 함께하는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유병재 토크콘서트와 함께 개최되는데, 토크쇼 시작 전 1시 30분부터 2시까지는 1:1 입학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토크콘서트 이후에는 입학설명회와 학과 교수님과의 만남, 캠퍼스 투어, 1:1 지원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해 서울사이버대학교의 국내 최대 인텔리전트 독립캠퍼스를 직접 확인하고 입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입시설명회 참가 신청은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에서 가능하다.

또한, 서울사이버대학교는 급변하는 사회에 걸맞은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19학년도부터 ▲전기전자공학과, ▲문예창작학과, ▲소프트웨어융합전공, ▲글로벌개발협력전공 4개 학과를 신설해 다양한 정보 제공에 나선다.

전기전자공학과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요구되는 최첨단 IT기술뿐만 아니라 수요자 중심의 기술전문교육을 실시하는 학과이며, 문예장착학과는 웹 시대, AI혁명 시대에 맞게 타과 과목에 대한 적극적 추천과 권고를 통해 융복합적 사고를 구성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문예창작학과의 경우 문예창작학과 신입생들 전원에게 에세이스트 이다혜의 『처음부터 잘 쓰는 사람은 없습니다』 도서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프트웨어융합전공은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S/W 개발 응용분야에 특성화한 실무형 교육을 실시하고 글로벌개발협력전공은 개발협력사업의 유형 분석을 통해 개도국 현장에서 필요한 재난 심리사회적 지원(MHPSS), 보건위생(PH), 자산 기반 지역개발(ABCD)등의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중점을 둔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2019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을 모집중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있으며, 지원자격은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을 했거나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 또는 교육법에 의해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등이다. 편입학의 경우 전문대학을 졸업(예정)한 자나 4년제 대학교에서 일정 학기 이상을 수료하고 학점을 취득한 자이다.

모집학과는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심리/상담학부(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사회과학부(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 ▲융합경영학부(경영학과, 글로벌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창업비즈니스학과) ▲미래융합인재학부(소프트웨어융합전공, 글로벌개발협력전공) ▲IT공학부(컴퓨터공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 ▲디자인학부(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문예창작학과) ▲문화예술학부(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 실용음악과)와 같다.

입학전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