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전문 셀탑펜타스 독학기숙학원은 지난 9일부터 학생 모집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타 학원과는 다른 차별화된 시스템을 앞세워 2020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우선,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차단하고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근본적인 대안인 1인 1실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셀탑펜타스 독학기숙학원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1인 1PC를 제공한다는 점인데, 이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스케줄을 최대한 뒷받침해주고 있으며 스스로가 만족할 수 있는 학업량을 채우도록 지원하고 있다. 동시에 다른 학원에 1.5배 규모의 독서실 책상 제공을 통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 할 수 있으므로 학습 효율 면에서도 상당히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이 외에도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에서는 논술수업을 별도로 수강할 수 있어 수시 준비에도 유리하며, 개인별로 부족한 과목에 대해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과목별 과외와 특강 수업 등 학업 성적을 올리는 것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관계자는 "수능을 독학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공부의 시작에서부터 입시컨설팅까지 입시와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셀탑을 거쳐간 학생들의 학습만족도가 높은 것도 이러한 시스템 때문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개인별 맞춤학습 스케줄과 생활측면의 관리까지 전체적인 학습관리, 생활지도를 진행해 줄 수 있는 독학 전문 인력들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같이 ‘성적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생활관리와 학습관리로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가는 프리미엄 독학시스템을 실현하는 셀탑펜타스는 현재 선착순으로 선행반을 모집 중이다. 재수를 선택하는 일은 쉬운 결정이 아닌 만큼 셀탑 독학 기숙학원을 직접 방문해 상담도 하고 시설도 견학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