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해오름펜션 측은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하며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및 겨울방학맞이 학생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오름 펜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12월에는 주중 전객실 10% 할인, 1~2월에는 주중, 주말 전객실 10% 할인 혜택을 준다. 해오름펜션을 찾는 학생들에게는 10%추가할인 혜택을 더 준다.
담양은 죽녹원, 담양호, 메타세콰이어길, 용마루길 등 관광명소가 많아 볼거리도 많다. 담양 펜션 ‘해오름 펜션’은 추월산 자락 월계리에 위치해 맑은 공기와 자연경관 설경이 아름답다.
전남 담양군 용면 월계길 49에 위치한 해오름 펜션은 족구장, 잔디정원, 탁구장, 다목적실, 노래방, 계곡, 수영장을 갖춰 가족여행, 단체여행 뿐 아니라 대학생 MT, OT, 회사 야유회, 단체 워크샵 등의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광주지역 대학교는 물론 멀리 부산지역 대학교도 MT, OT 행사로 많이 찾는다.

한번에 최대 1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단체 룸부터 가족, 커플 등 다양한 크기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과 단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야외에는 수심 2m가 넘는 계곡과 1m 깊이의 20평 수영장이 있어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다목적실, 50여명 수용 가능한 대형 노래방, 400평 규모의 잔디정원, 바비큐장, 족구장, 탁구장 등을 갖춰 야유회, 체육대회, 송년회 행사, 각종 모임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검색창에 해오름펜션을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