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양일간 (24일~25일) 펼쳐져

▲ 사진=오크우드호텔 딜리셔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제공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시즌을 맞이해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연인,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Delicious Christmas’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크 레스토랑은 고급스럽고, 분위기있는 공간으로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날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통 스테이크 세트와 그에 맞는 다양한 와인을 추천 받을 수 있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호텔 셰프가 엄선한 2 가지 코스중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코스는 입맛을 돋구는 식전 메뉴로는 신선한 철갑 상어 알과 훈제 연어맛의 깊이를 더하고, 신선한 버터 관자구이로, 음식의 품격을 높였다. 그릴향이 풍부하여 오감을 만족시키는 메인 디시로는 구운 감자와 뜨거운 야채를 곁들인 최상급 꽃 등심구이와 왕새우 구이 또는 안심스테이크와 바닷가재 중 선택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산딸기 무스와 커피로 마무리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코스는 잊지못할 다이닝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SET A 는 9만5천원, SET B는 11만 5천원 이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기존의 와인뷔페 ‘오크바인’이 업그레이드 되어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으로 더욱 무르익은 분위기뿐만 아니라 10여종의 와인과 생맥주, 세미 뷔페를 비롯한 카빙 섹션도 선보인다. (뷔페 이용 금액은 5만 2천원 이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4일 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