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연동으로 4개의 메이저 채널 동시 마케팅 가능

▲ 사진=함샤우트 잇플루언서 이미지 © 함샤우트 제공


■ 잇플루언서, 모비데이즈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플랫폼
■ 인플루언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광고주에게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매칭

국내 최대 규모 PR에이전시 함샤우트는 자사의 SNS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인 ‘잇플루언서’가 모바일 전문 마케팅 컴퍼니 모비데이즈에서 발표한 ‘대한민국 모바일 광고 생태계 지도, 모비스케이프 4.0’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 선정됐다.


잇플루언서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해주는 SNS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이다. 실시간으로 인플루언서들의 데이터를 축적하고 그 동안 진행했던 홍보 이력들을 데이터화 해 제품의 특성, 캠페인 목적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전략적으로 추천하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잇플루언서는 캠페인 생성부터 포스팅 검수, 등록까지 One-Stop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인플루언서를 통해 생산되는 콘텐츠의 다양한 반응과 결과 데이터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결과 보고서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뿐만 아니라 완료 후 60일까지 AI Bot을 통해 포스팅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트래킹하고 결과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는 등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통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잇플루언서는 유통, 통신, 서비스 등 모든 산업 분야를 아우르는 약 15,000명의 인플루언서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연동을 추가해 4개의 메이저 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대한 마케팅 동시 진행 및 운영이 가능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재탄생했다.


함샤우트 김재희, 함시원 두 대표는 “잇플루언서는 빅 데이터를 통해 인플루언서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광고주에게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전략적으로 매칭시켜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율성 극대화를 실현한 대한민국 No.1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 미디어렙, 애드네트워크, 글로벌 모바일 광고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모바일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모바일 시장 트렌드를 분석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광고시장 구조와 영향력 있는 플랫폼들을 파악할 수 있는 ‘대한민국 모바일 광고업계 지도, 모비스케이프’를 지속적으로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잇플루언서 홈페이지 혹은 아래 문의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