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전문 교육기업으로 고객을 위한 각종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임직원을 위한 교육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에듀윌은 교육기업답게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사내 교육도 활발하다. 우선 매월 국내 최고의 명사를 초청하는 ‘두드림 교육’이 있다.
에듀윌의 핵심 가치인 `Challenge`, `Excellence`, `Communication`, `Commitment`에 부합하는 최고의 전문가를 섭외해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임직원 각자의 역량을 성장시키고자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해당 교육은 가족이나 지인을 초청해 들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 중이며, 모든 임직원들이 수강할 수 있도록 월 2회 진행한다.
아울러 정기적으로 마케팅 교육도 진행한다. 2017년 하반기에는 총 10회의 마케팅 교육 ‘Eduwill Marketing School’ 이른바 EMS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총 10회의 교육을 빠짐없이 수강한 임직원에게는 수료증을 비롯 각종 선물이 함께 제공됐다.
이외에도 매일 아침 5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 강의를 활용한 교육부터 직급, 직무별 역량 강화를 위한 리더십, 코칭, 핵심가치 교육 등도 진행된다.
에듀윌 황소영 인사팀장은 “임직원이 업무를 하며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각종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강의 평가를 통해 반응이 좋은 교육은 시리즈로 기획하는 등 임직원의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