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스탁 “검증된 후기로 투자자들에게 신뢰도 부여”

박정길 | 기사입력 2018/12/06 [16:50]

사자스탁 “검증된 후기로 투자자들에게 신뢰도 부여”

박정길 | 입력 : 2018/12/06 [16:50]

최근 재테크의 수단으로 주식 재테크가 열풍이 불기 시작하면서 국내 주식시장에 끊임없이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개인 투자자의 비중이 지난해보다 올해 더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나라의 경우 개인 투자자의 비중이 해외 주식시장에 비해 훨씬 높은 편인데, 투자 도중 발생하는 변수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전략이 준비된 개인 투자자는 사실 많지 않다. 
 
이러한 상황을 악용이라도 하듯,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 전문가를 사칭해 거짓 정보를 배포하고 이익을 취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보호원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유사투자자문 업체의 피해를 받아 상담을 받거나 피해 구제를 받는 경우가 해를 거듭할수록 증가한다고 한다. 
 
한편 주식 정보 제공 업체 사자스탁은 금융감독원에 정식 신고가 된 투자자문 업체로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실시간 신호 대응, 증시 캘린더, 데일리 시황 알림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투자자들에게 신뢰도를 부여하기 위해 사자스탁의 사이트에 타 회원들의 수익후기를 공개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무려 600건이 넘는데, 이는 상당히 독보적인 양이다.
 
사자스탁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 투자에 있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은 정보 부족에서 오는 뒤늦은 대응이다” 라고 전했다. 사자스탁의 정보력이 궁금한 투자자들을 위해, 현재 사자스탁은 14일 무료체험 서비스도 시행 중에 있다. 사자스탁은 유료 서비스 뿐 아니라 무료 서비스에서도 간단한 설문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자스탁은 더욱 확실한 정보 제공과 대응을 위해 이슈관리팀, 기술분석팀, 재무연구팀, 실시간 대응팀의 전문가들과 함께 하고 있다. 사자스탁의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자스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