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삿포로vs오사카 선호하는 여행지 투표하고 댓글 남기면 80만원 여행상품권 당첨 기회 제공

▲ 사진= 미미(美味)배틀 이벤트 © 내일투어 제공


● 삿포로, 오사카의 맛과 멋! 미미美味배틀 이벤트 투표하고 80만원 여행상품권 받아볼까

연말연시를 맞아 일본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라면 무척 반갑고 흥미로울 일본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등장했다.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에서 진행하는 삿포로vs오사카의 맛과 멋 대결, ‘미미(美味)배틀’ 이벤트가 그것이다.


본 이벤트에서는 내일투어의 개별여행 전문 코디네이터들이 엄선한 삿포로와 오사카 두 지역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맛있는 음식 각 4선을 소개한다. 고객은 삿포로와 오사카 중 본인이 더욱 끌리는 미미(美味)여행지를 투표하고, 해당 여행지에 대한 추천&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배틀에서 최종 승리한 지역의 투표자 중 1명을 추첨해, 8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올겨울 떠나기 좋은 일본 대표 여행지 두 곳의 매력을 소개함과 동시에 재미있고 간단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본 이벤트는, 실제 내일투어 일본여행상품 예약 시 최대 5만원 추가 할인 제공 이벤트도 병행해 여행객의 실리적 니즈까지도 두루 사로잡을 계획이다.


내일투어가 소개하는 일본 홋카이도, 간사이 추천 美味 여행지를 따라 올 겨울 일본여행을 계획해보자.


◇ 생각하는 순간 난 이미 너의 포로…홋카이도 대표도시 삿포로

▲ 사진=삿포로_관광지_비에이 청의연못 © 내일투어 제공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삿포로의 아름다운 관광 포인트는 △청아하고 신비로운 옥빛 연못 ‘비에이 아오이이케’ △낭만이 흐르는 거리 ‘오타루 운하’ △일본 新 3대 야경 중 하나 ‘모이와야마 전망대&로프웨이’ △동물들의 귀여운 미모가 빛을 발하는 ‘아사히야마 동물원’ 등이다.


이에 지지 않고 삿포로를 대표하는 음식으로는 △추운 날 더 생각나는 삿포로 특제 ‘스프카레’ △기름지고 고소한 국물에 미소가 번지는 ‘미소라멘’ △고소한 감칠맛으로 입맛 돋우는 밥도둑 ‘털게요리’ △미스터초밥왕이 히트친 ‘스시&카에신동’ 등을 추천한다.


◇ 오직 내 사랑이라 칼 수 있는 그곳…간사이 대표도시 오사카

▲ 사진=오사카 관광도시 도톰보리 © 내일투어 제공


겨울 오사카를 대표하는 먹거리는 △쫄깃한 문어와 단짠단짠 소스가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타코야끼’ △일본식 빈대떡이라는 별명이 무색하지 않은 ‘오코노미야끼’ △맛도 좋고 먹기도 좋은 꼬치튀김 ‘쿠시카츠’ △쫀득하고 바삭한 빵과 혜자로운 크림의 조화 ‘홉슈크림’ 등이 있다.

▲ 사진=삿포로음식 스프카레 © 내일투어 제공


먹방 여행지로 유명한 오사카의 또 다른 미(美)는 관광지다. △멈추지 않는 에도시대의 심장 ‘오사카성’ △오사카 여행의 정수 ‘도톤보리’ △반짝이는 도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아베노하루카스 전망대’ △오사카 전망의 킬링포인트 ‘덴포잔 대관람차’ 등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여행자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 사진=오사카_음식_타코야끼 © 내일투어 제공


겨울에도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삿포로∙오사카 여행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미미(美味)배틀’은 내년 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홋카이도 및 간사이 지역 여행상품 예약자는 예약 인원에 따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인 이상 예약 시 최대 3만원, 4인 이상 예약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되어 두둑한 여행 정보만큼 여행 예산도 아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내일투어를 통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