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괌 케이팝 콘서트 © 괌정부관광청 제공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2월 1일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메모리얼 파크 (이파오 비치)에서 ‘MBC MUSIC K-POP CONCERT ON GUAM(이하 괌 K-POP 콘서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 사진=괌 케이팝 콘서트_트와이스 © 괌정부관광청 제공


괌 K-POP 콘서트는 괌에서 열린 첫 케이팝 콘서트로 트와이스를 비롯하여 슈퍼노바, JBJ95, H.U.B, 마이티마우스가 참가해 콘서트 관람객들에게 화려한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열린 콘서트 관객수는 약 5000여명으로 관객의 74%가 괌 지역 주민, 나머지 26%는 한국, 일본, 필리핀, 중국, 러시아 등지에서 방문한 방문객이었다.

▲ 사진=괌 케이팝 콘서트_마이티마우스 © 괌정부관광청 제공


괌정부관광청은 콘서트뿐만 아니라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료 부스, K-POP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하고 공식 콘서트에 앞서 괌 게프파고 차모로 전통공연팀과 스킵 엔터테인먼트의 공연을 선보이며 콘서트의 막을 올렸다. 공연은 H.U.B, JBJ95, 슈퍼노바, 마이티마우스, 트와이스의 순서로 각각 대표곡 5곡을 선보이며 참가한 모든 관객을 매료시켰다.

▲ 사진=괌 케이팝 콘서트_Supernova © 괌정부관광청 제공


밀튼 모리나가 괌정부관광청 이사회 회장은 “괌 K-POP콘서트는 방문객들과 지역 주민이 함께 괌의 하파데이 정신을 공유하고 경험 할 수 있는 성공적인 행사였다.”며 “수천 명의 케이팝 팬들이 콘서트를 즐겼으며, 이러한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MBC, 아티스트, 협력사, 관람객 등 관련된 모든 이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 사진=괌 케이팝 콘서트 © 괌정부관광청 제공


한편 본 MBC Music K-POP 콘서트는 MBC Music 채널을 통해 12월 말 방영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