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My Deer Holiday in 이비스 강남 © 이비스앰배서더서울강남 제공


업 스케일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Deer Holid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만 한정 판매하며,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스파클링 와인 1병, 화이트 디어 (deer) 가습기 제공 등으로 구성된다.


특별한 날을 위한 스파클링 와인 “미스팅게 까바 브뤼 (Mistinguett Cava Brut)” 1병을 제공하여 크리스마스 연휴의 설레는 분위기를 업 시킨다는 계획이다. 호텔은 와인잔까지 함께 증정하여 편안하게 객실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또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사슴뿔 모양이 독특한 가습기는 건조한 겨울철 습도를 조절해주는 것은 물론, LED등이 장착되어 로맨틱한 무드에도 일조할 것이다.

특히, 슈페리어 룸으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객실 이용 시 사우나 50%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더욱 아늑하고 따듯한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낼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저녁에는 호텔 2층 르바 (Le Bar) 에서 라이브 재즈 공연이 펼쳐지고, 24일과 25일에는 호텔에서 직접 끓인 뱅쇼를 아낌없이 제공하여 호텔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 매력적인 패키지 요금은 14만 9천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