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고의 코미디언들이 선택한 숙소는 과연?

▲ 사진=Appearance © 온워드비치리조트 제공


지난 2011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8년간 tvN의 대표 장수 프로그램 공개 코미디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코미디빅리그가 지난 11월 29일부터 2박 3일간 괌으로 포상휴가를 다녀왔다. 문세윤, 양세찬, 황제성, 최성민, 이진호 등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는 대세 출연진들도 총 출동 하였다.


이들이 머문 호텔에 대한 궁금증이 큰 가운데 SNS를 통하여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서 투숙하던 다른 한국 손님들에 의하여 업로드 된 사진들을 통해 숙소가 밝혀졌다.


괌의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복합 리조트로써, 일몰이 가장 아름다운 아가나 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45m2 넓고 쾌적한 객실은 4인 가족이 1 객실에 투숙해도 불편하지 않으며, 인터내셔널 뷔페와 이탈리안 음식부터 정통 일식 철판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또한 보유하고 있다.

이미 유아동을 동반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손꼽히는 괌 인기 호텔이지만, 이번 코미디빅리그 포상휴가와 같이 단체나 친구들끼리의 여행에도 최적화된 호텔이다.

▲ 사진=Manta Slide © 온워드비치리조트 제공


투숙객만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워터파크는 12m 높이에서 수직하강하는 최고의 스릴을 맛 볼 수 있는 만타슬라이드부터 다양한 타입의 워터슬라이드, 괌 내 유일의 유수풀과 서핑 경험을 할 수 있는 파도풀을 비롯하여 많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100명 미만의 단체부터 300명 이상의 대형 단체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을 비롯하여 워터파크와 전용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팀빌딩 프로그램 또한 준비되어 있다. 또한 라이트 블루 카드를 통해 식사 고민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내 최고의 골프클럽으로 손꼽히는 망길라오 CC 와 탈로포포 CC 연계되어 있어, 투숙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 사진=Pool and Beach View © 온워드비치리조트 제공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한국 사무소인 'HNM Korea'를 통하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