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겨울 따뜻한 이야기가 온다.

▲ 사진=연극 '미운남자' 메인 포스터 © 해바라기컴퍼니 제공


● 2018년 12월 5일 대학로 상명아트홀 2관에서 공연막이 오른다,
● 공연 후기 이벤트와 프로포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올 연말 12월 5일에 재미있고 감동적인 공연을 찾고 있다면 연극 <미운남자>가 어떨까. 상명아트홀 2관에서 공연하는 유쾌한 코믹연극 <미운남자>는 지루한 일상을 탈출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두 부부가 겪는 다양한 일들을 통해 연인과 부부가 같이 즐길 수 있는 현실적인 연애와 부부로서의 삶에 대해 바라볼 수 있게 한다.


미운남자는 차범석 희곡상, 거창연극상 세계초연희곡상, 함세덕 희곡상을 수상한 김광탁 작가의 작품, ‘황소 지붕위로 올리기’를 원작으로 10년간 계속 공연돼온 유명한 작품이다. 올 겨울 다시 돌아온 미운남자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과 부부가 생각하고 겪어나가야 할 일들과 진지하고 유쾌한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다.

본 작품의 출연배우로는 엽종윤,박건락,이하나,박선정,이광익,박노민 배우들이 더블 캐스팅으로 열연하고 있다.


또한 이번 연말을 맞이하여 미운남자가 특별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한다. 멋진 고백을 생각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무대에서 직접 배우들이 함께 도와주는 ‘프로포즈 이벤트’, 국희이야기 공연과 제휴하여 인터파크에 후기를 쓰면 초대권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 기대평을 쓰면 추운 겨울에도 손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핸드크림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종 이벤트와 할인혜택, 공연정보는 인터파크와 네이버 등에서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다.

자세한 공연 문의는 해바라기컴퍼니로 하면 된다.


공 연 명 : 연극 미운남자
공연기간 : 2018년 12월 5일 (수) ~ 2018년 12월 30일 (일)
공연시간 : 월~금 8시 토요일 4시 7시 일요일 3시 24일 5시 8시, 25일 3시 6시
공연장소 : 대학로 상명아트홀 2관
공연문의 : 해바라기컴퍼니
예매문의 : 문화N티켓, 인터파크, 네이버예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