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밴’하이리무진, 차량가격10% 계약금으로 하이루프 장착된 2018년형 더뉴카니발 판매실시

박정길 | 기사입력 2018/11/28 [15:30]

‘글로밴’하이리무진, 차량가격10% 계약금으로 하이루프 장착된 2018년형 더뉴카니발 판매실시

박정길 | 입력 : 2018/11/28 [15:30]


미니밴 전문기업 주식회사 아트원의 하이리무진 브랜드 ‘글로밴’이 총 차량가격의 10%를 계약금으로,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2018년형 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에 고강도 카본소재 하이루프가 결합된 ‘아트원 더뉴 글로밴 리무진’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력 20년의 주식회사 아트원은 국토부에서 지정한 공식 하이리무진 제작업체로서, 기아카니발 리무진차량(2018년형 올뉴카니발 9인승 하이리무진, 더뉴카니발 9인승 하이리무진 등) 기반에 적법한 하이루프 시공 및 결합 후 차량을 인도한다. 

 

이때, 자동차 등록증 상의 차량명은 그랜드카니발 하이리무진 및 올뉴카니발 리무진 등의 형태와 같이 ‘아트원 더뉴 글로밴 리무진’으로 표기된다.

 

차량계약의 수순은 최초 총 차량가격(카니발 차량옵션 포함가격, 글로밴 하이루프 시공가격)의 10%를 계약금으로 납부하는 것으로 ‘아트원 더뉴 글로밴 리무진’의 계약이 진행되며, 이후 차량 출고 시 현금이나 캐피탈할부 및 리스 등으로 잔금을 납부하면 된다. 이후 차량하이루프제작시공 및 결합 후 자동차등록을 하는 순서로 이루어진다.

 

 ‘아트원 더뉴 글로밴 리무진’은 9인승 업무용으로 분류되어 개인 구입 시 3자녀혜택과 국가유공자혜택 및 장애인 취등록세 감면을 적용받게 된다. 또한 일반사업자와 법인사업자 등으로 구입 시에는 비용처리가 가능하며,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전용도로 주행을 할 수 있다. 

 

즉, 순정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과 기본차체는 동일하며 하이루프의 외관 및 소재와 실내 인테리어 사양에 차이가 있다.

 

글로밴 하이리무진의 하이루프 소재는 유리섬유 강화플라스틱 소재와 고강도 카본소재로 구분된다. 이중 카본소재의 경우 경량화 재질로서, 스틸재질대비 2배의 고강성을 가지고 있는데 반해 고열전도성은 절반인 것이 특징이다. 이에 경량화에 따른 연비개선과 고강성으로 인한 진동감소효과 및 낮은 열전도성의 단열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다.

 

실내인테리어의 경우 후석 천장에 스마트폰 무선모듈이 포함 된 23.8인치 LG Full HD 모니터가 설치되며, 조수석에 설치되는 8인치 보조모니터는 후석 천장 모니터와 연계되어 있다. 또한 천장에는 2차적인 내부 방음처리가 되어 있으며, 밝기조절과 6가지 컬러로 변환이 가능한 LED조명이 설치된다.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는 2년간 무상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차량핸들은 D컷 카본핸들이 제공되며, 2단 메모리 전동시트와 선택형 실내바닥디자인 및 차량내부 커튼 등으로 사용자 용도에 따른 인테리어가 구성된다.

 

주식회사 아트원의 엄태건 대표는 “글로밴 하이리무진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당사에서 제공되는 하이리무진의 경우 카본 재질 등의 글로밴 하이루프결합, 고품격 실내인테리어 사양 등을 적용함에도 동일옵션 하이리무진 순정차량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구매자의 차량계약 후 기아자동차에 부품형식으로 차량을 발주하고 제작자인 당사가 하이루프 시공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또한 루프시공은 형식변경 건으로 진행되므로 이미 출고가 된 카니발 차주 분들은 시공이 불가한 점 양해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밴 하이리무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글로밴’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차량전시장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안산동에 소재한 본점 전시장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에 소재한 서울전시장이 마련되어 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