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 2018~2019 기자 간담회 개최

- 페루·볼리비아, 아르헨티, 쿠바 개척 10년... 인지도 걸 맞는 보편화된 여행길 프론티어 선언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1/27 [11:46]

중남미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 2018~2019 기자 간담회 개최

- 페루·볼리비아, 아르헨티, 쿠바 개척 10년... 인지도 걸 맞는 보편화된 여행길 프론티어 선언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8/11/27 [11:46]

▲ 사진=비욘드코리아 기자 간담회     © 운영자

 

‘가보지 못한 곳을 간다! Journey Beyond your Dream!'라는 기치를 내건 중남미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대표 김봉수)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2018년 11월27일 프레스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비욘드코리아는 지난 10여 년 동안 중남미 개척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고 몇 해 전 남미시장에 첫 선을 보인 볼리비아 우유니소금사막 상품을 비롯해서 대표 상품인 페루 마추픽추, 볼리비아 우유니사막, 아르헨티나 이과수폭포 11일, 중남미 FIT(개별자유여행)와 패키지로 매년 3000여명 이상의 여행자들의 중남미여행을 책임져오고 있다.


또한 비욘드코리아는 최근 쿠스코 중심지인 아르마스 광장 근교에 한인민박 윤스까사를 오픈해 페루 대표 투어코스인 마추픽추로의 여행안내창구 역할까지 전담하고 있다.


특히 쿠스코에는 아르마스 광장과 쿠스코 대성당, 잉카인들의 석조기술의 단면을 엿볼 수 있는 12각 돌, 붉은 요새 푸카푸카라, 마추픽추로 가는 길목인 우루밤바 등이 있어 한인민박 윤스까사를 기점으로 연내에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윤스까사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후 이구아수, 우유니, 부에노스아이레스 등 남미 유명 여행지역에 순차적으로 윤스까사 체인점을 오픈 해 남미 여행자들에게 한인민박하면 윤스까사를 떠올릴 수 있도록 프렌차이즈화 할 방침이다.


이밖에 비욘드코리아는 남미최대 여행사 콘도르 트래블 한국총판을 통해 아웃바운드와 인 바운드를 아우른 중남미 전도사로서의 역할까지 자처해 한국과 중남미 양방향 여행문화의 한 획을 이룰 계획이다.


비욘드코리아는 중남미 지역 한민 민박 윤스까사를 출발점으로 현지 여행사 콘도르 트래블과 함께 중남미 전체를 글로벌 마켓 대상으로 성장하고 본격적인 중남미 진출을 단계적으로 밟아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비욘드코리아는 여행브랜드 리얼맥코이, 50++,  현지인 등 3개 브랜드는 유일하게 특허청에 상표출원을 마쳤고 반반한여행과  뒹굴뒹굴 2개 브랜드는 특허청에 상표출원 중에 있다.

 

▲ 사진=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이사     ©운영자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2019년 새해를 맞아 보편화된 중남미여행 붐 조성의 일환으로 비욘드코리아는 전문화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현지 서비스를 대폭 강화해 중남미에서 불편함 없는 여행길로 안내를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특히 최근 윤스까사 한인민박을 페루 쿠스코에 오픈했을 뿐 아니라 마추픽추 한국인 현지 가이드와 함께 하는 투어는 물론 리마와 마추픽추에 집중할 수 있는 일주일 상품을 출시해 다양성을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수 대표는 또 “비욘드코리아의 차별화된 여행브랜드 상품은 여행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여행상품으로 업그레이드해서 키워나가고 있는데 각 연령과 원하는 테마에 맞춘 다양성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점철된 대한민국 대표 중남미전문여행사가 비욘드코리아”라고 강조했다.


한편 비욘드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상품인 리얼맥코이의 경우 최고의 콘텐츠가 포함된 고급 패키지 중남미여행으로 ‘진짜 중의 진짜’라는 뜻으로 ‘진짜 제대로 된 여행’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최근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호텔, 항공, 현지투어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떠날 수 있는 고품격 풀 패키지여행을 표방한 비욘드코리아의 리얼맥코이가 2019년 새해에도 새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 사진=비욘드코리아 기자간담회     © 운영자

 

지난 2009년 설립한 비욘드코리아는 미주를 시작으로 2013~2014년 중남미, 아프리카, 남극, 특수지역 허니문 상품 그리고 2017~2018년 러시아를 시작으로 중앙아시아, 실크로드, 유럽, 알래스카까지 연결되며 베트남 최고급 리조트, 일본 료칸 등을 비롯하여 코팡안 풀문 파티, 러시아월드컵, NBA 등 여행자들의 다양한 버킷리스트에 맞는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등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잉카문명의 나라 페루, 우유니 소금사막을 품은 볼리비아, 이구아수 폭포와 쌈바의 나라 브라질, 중남미 속의 유럽 탱고의 나라 아르헨티나, 마야, 톨테크, 아스텍의 인디오 문명이 발생한 나라이자 아름다운 휴양지가 있는 멕시코, 카리브 해의 보석 중 보석 tvN 드라마가 해외촬영지로 선택한 쿠바 등 중남미 주요지역 전문은 물론 러시아, 중앙아시아, 코카서스, 미주, 캐나다 등 가보지 못한 낯선 여행지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