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겨울, 헉슬리(Huxley) 바디 듀오 기프트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사진=메이필드호텔 겨울전경사진 © 메이필드호텔 제공

메이필드호텔은 쌀쌀한 겨울 날씨를 맞아 고객들의 지친 피부와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겨울패키지 'Winter Memory'를 선보인다.


이달 12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Winter Memory' 패키지는 도심 속 자연에서 겨울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메이필드의 드넓은 정원 위에 펼쳐진 겨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 1박과 전면 유리창으로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즐기는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하라 사막의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한 헉슬리 기프트 박스가 기브어웨이로 증정된다.


선물로 증정되는 헉슬리의 기프트 박스의 '바디 듀오'에는 코코넛 세정성분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세정해주는 '바디워시'와 시드 오일의 높은 리놀렌산 함량으로 피부 사이에 수분을 채워주는 '바디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필드호텔의 겨울패키지 '윈터 메모리'는 2인기준 평일 24만원, 주말 26만원에 제공된다(VAT 별도).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필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윈터메모리 패키지 배너 © 메이필드호텔 제공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