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톡 단독, 위너와 콜라보한 커피를 한정된 수량으로 할인 판매
● 제품 패키지에 위너 화보 사진을 담은 스틱커피와 콜드브루로 구성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브랜드 모델 위너와 콜라보한 커피 2종을 카카오톡에서 단독 출시 및 한정된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 사진=[드롭탑] 위너 콜라보 스틱커피 © 드롭탑 제공


이번에 위너와 콜라보한 커피는 드롭탑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스틱 커피와 콜드브루로, 두 제품 패키지에 위너의 커피 화보사진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오직 카카오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희소가치를 높였으며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 사진=[드롭탑] 위너 콜라보 콜드브루와 파일홀더 세트 © 드롭탑 제공


드롭탑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스틱 커피는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다크 초콜릿의 진한 맛과향,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드롭탑의 큐그레이더가 직접 엄선한 원두를 로스팅 및 블렌딩해 탄생한 드롭탑만의 시그니처 블렌딩 커피다. 스틱 커피 구매 시 위너 포토카드 한정판 1세트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33% 할인 판매된다.


콜드브루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총 3가지 원두로 추출한 콜드브루 원액이다. 각 원두가 가진 맛과 향이 조화를 이루며 깊고 진한 풍미가 일품이다. 물과 희석해 원하는 농도로 맞춰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와 위너 퍼즐 또는 파일홀더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위너 포토카드 한정판 1세트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최대 4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사진=[드롭탑] 위너 콜라보 콜드브루와 퍼즐 세트 © 드롭탑 제공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스틱커피와 콜드브루는 드롭탑 매장에서 마셨던 커피를 집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번에는 패키지에 위너 사진을 담아 스페셜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제품 구매 시 위너 포토카드 한정판 세트를 증정하여 아직 구매하지 못한 분들께서 소장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