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겨울, 도심 호텔서 즐기는 “낭만 가득한 1박2일 핀란드 여행”

▲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_윈터 패키지_파크바_ © 르메르디앙서울 제공

유럽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겨울왕국’ 핀란드 여행을 콘셉트로 한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설원 위 하얀 자작나무와 오로라가 반짝이는 동화 속 나라 핀란드의 라플란드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라플란드(Lapland)는 핀란드 북부 지방을 일컫는 말로, 오로라 체험부터 세계에서 단 한 명 뿐인 산타까지 환상적인 겨울 왕국이 펼쳐지는 곳이다. 이번에 마치 1박2일간 핀란드의 라플란드로 여행을 떠나온 듯 르 메르디앙 서울의 겨울 한정 스페셜 라운지에서 논스탑으로 제공되는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을 즐기며 겨울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 한 겨울 밤, 호텔 야외 라운지에서 즐기는 달콤한 모닥불 타임

● 실내 자작나무 숲에선 다채로운 음식과 와인, 음악이 함께하는 미드 나잇 파티를!

▲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_윈터 패키지_파크바_ © 운영자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에는 핀란드 라플란드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라플란드 at 파크 바’ 입장권과 ‘미드나잇 파티’ 입장권, 핀란드식 사우나 이용권, 하루 5번의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셰프팔레트 조식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먼저 체크인 후 클럽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긴 후 수영장 온수 자쿠지와 핀란드식 사우나로 그간의 피로를 풀어본다. 해피 아워로 출출해진 배를 간단히 채운 후 호텔 아웃도어 바&라운지에 마련된 ‘라플란드 at 파크 바’에서 겨울 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이 장식된 파크바에 입장하면, 따뜻한 뱅쇼 또는 핫초코로 몸을 데우고, 구운 마시멜로와 함께 겨울밤의 별미를 즐긴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한켠에 마련된 모닥불 라운지에서 직접 장작을 때며 고구마, 감자, 마쉬멜로우 등을 구워 먹으며 겨울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밤 10시부터는 눈 내린 겨울왕국을 연상케하는 자작나무 숲 스타일의 실내 라운지에서 미드나잇 파티가 이어진다. 다채로운 파티 푸드와 주류, 음악을 특별한 사람과 함께 즐기며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핀란드의 대표 음식 블루베리 파이를 포함한 디저트류와 핑거푸드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와인, 뱅쇼, 칵테일 중 1잔을 이용할 수 있다.

매주 금,토요일에는 특별한 디제잉 파티도 펼쳐져 더욱 신나는 파티를 기대해볼 수 있다. 다음 날 아침에는 강남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올 데이 다이닝 ‘셰프 팔레트’ 조식 뷔페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보며 유럽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핀란드 패밀리 라운지를 개장한다. 산타가 깜짝 방문하여 선물을 나눠주고, 사진 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기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필랜드 예술원’과 함께하는 아트 클래스에서는 ‘자작나무 트리 조형물 만들기’, ‘산타가 살고있는 미니 테라리움 만들기’ 등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원데이 클래스가 준비된다. 커플 고객 역시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윈터 패키지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미드나잇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 가격은 3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1월 말까지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한시 운영된다.


파리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은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여행객들을 위해 예기치 않은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감각적이고 시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역의 특색을 살린 미식과 바리스타의 손에서 태어난 일리 커피의 향긋함이 개방적이고 열정적인 여행객의 감동을 이끌어 낸다.

르 메르디앙 호텔은 레고 그룹,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 페이스트리 셰프 조니 이우지니 등 글로벌 기업 및 셀러브리티와의 이색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5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에 집중해 향후 5년 내 역동적인 브랜드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