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연말까지 ‘타이어 교체하고 해외여행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31일 이벤트가 종료되면 타이어뱅크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200만원 상당 해외여행 상품권, 2등(1명) 30만원 상당 타이어 교환권, 3등(10명) 또래오래 치킨 기프티권, 4등(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매년 이맘때면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돌아보게 보며 즐거운 추억과 아쉬웠던 기억을 떠올리기 마련”이라면서 “모든 고객들이 2018년을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타이어뱅크의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2018년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준비했다며 응모는 전국 타이어뱅크 매장에서 타이어 교체 후 앱을 다운 받고 앱 게시판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타이어 유통 전문 기업으로 1991년 창립 이래 현재 전국적으로 40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라는 경영철학으로 업계 최초 타이어 안심보상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주력해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