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미스·미시즈 월드패션뷰티모델대회’가 12월 19일 오후 5시 호텔프리마에서 개최된다.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

[투어타임즈 = 전지현 기자] 세계 여성들이 각자의 자태를 뽐내고 여성으로써 인정받을 수 있는 대회인 ‘2018 미스·미시즈 월드패션뷰티모델대회’가 다음 달 성대히 막을 올린다.

이번 행사는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이사장 신희나)가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12월 19일 오후 5시 호텔프리마에서 펼쳐 질 예정이다.

‘2018미스 미시즈 패션뷰티 모델선발대회’는 패션과 뷰티에 관심있는 미스모델에서부터 미즈모델 주부모델 시니어모델 까지 나이제한 없이 참가 가능하다.

대회 예선은 서류합격자에 한해 오는 12월10일 오후 1시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펼쳐지며 메이킹 영상 제작을 위해 인텨뷰를 할 예정이며 카메라 테스트와 개별 자기소개 및 장기자랑 워킹을 통해 자기 자신의 개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는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다양한 세대의 모델들을 선발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패션 및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춰서 일자리 창출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