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워머 인 롤링 패키지’ 출시

▲ 사진=롤링힐스 윈터 워머 인 롤링 패키지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이 올 겨울에 도심 근교에서 짧은 겨울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윈터 워머 인 롤링(Winter Warmer in Rolling)’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생과일 망고 주스나 커피, 맥주, 칵테일, 어린이 음료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도 제공된다.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식음료 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여행 목적과 취향에 맞게 선택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연말연시에 연인이나 지인들과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면 ‘로맨틱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또는 송바 파티룸을 이용할 수 있는 ‘파티팩’을 추가하면 좋다.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점심 식사와 함께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할 수 있는 ‘롱 스테이’, 자녀와 함께 여행한다면 도예 또는 허브 체험이 포함된 ‘액션팩’ 등을 추가해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토요일 숙박 시에만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가격은 24만원부터이다. 패키지 예약 시 호텔 예약실을 통해 직접 예약하여 1년 이내 재방문하는 고객에게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