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 드리는 선물

▲ 사진=[해비치]윈터 플레이버 패키지 참고이미지 © 해비치호텔앤리조트 제공

● 올 겨울 힐링 휴가 위한 ‘해비치 윈터 플레이버 패키지’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올 겨울에 힐링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해비치 윈터 플레이버 (Haevichi Winter Flavour)’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몸과 마음의 피로와 추위를 달래줄 다양한 혜택이 담겨있다.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 바우처 5만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온수풀과 제주도 천연 암반수로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추위에 언 몸을 녹여 줄 따뜻한 뱅쇼 또는 밀크티 2잔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호텔 내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신개념 보드게임 공간 ‘모드락 1시간 이용권’을 증정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더할 수 있도록 선착순 10객실에 한해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박 예약 시 1박당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3박 시에는 해비치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2인 런치 플레이트’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4박 시에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 특별 패키지 가격은 289,000원부터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