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회사 워크샵은 #WORKTAINMENT로 유니크하게!

▲ 사진=클럽메드 홈페이지 리뉴얼 © 클럽메드 제공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리뉴얼된 Meeting&Event(이하 M&E)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클럽메드 M&E 홈페이지는 단체 휴가객을 위한 클럽메드 리조트의 프로그램과 객실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단순 객실 및 지역 정보 전달에 그치지 않고 단체 손님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 등 상세 정보를 주기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동시에 페이스북 등 SNS와 연동되는 배너를 삽입,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공유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견적을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이용의 편리함도 더했다.


클럽메드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전 일정 식사, 주류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만큼 단체 고객들에게 일정을 직접 계획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최상의 휴가를 제공한다.

특히 일(Work)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의 완벽한 균형을 의미하는 클럽메드의 ‘Worktainment’ 콘셉트는 기업 고객들로 하여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실 완비, 단체 휴가 전담 직원(G.O) 상주 등으로 업무 진행의 용이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공중그네, 테니스, 양궁 등 클럽메드만의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 간의 신뢰와 화합을 도모할 수 있다


또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유럽 등 전 세계 70여 곳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어 틀에 박힌 단체 휴가에서 벗어나 품격 있고 유니크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따뜻한 햇살 아래서의 휴양을 원한다면 직항으로 떠나는 가장 가까운 열대 휴양지인 산야를, 겨울 여행의 묘미를 만끽하고 싶다면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스노 휴양지인 사호로를 추천한다.

특히 최근 리노베이션한 사호로 리조트는 폭신한 파우더 스노로 스키 마니아에게는 최상의 스키 환경을 제공한다. 또 스키 G.O를 통해 무료 스키 강습을 받을 수 있어 스키를 잘 타지 못하는 사람들도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한 층 더 새롭고 폭넓은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클럽메드 M&E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클럽메드 M&E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알차고 색다른 휴가를 보내고 ‘Worktainment’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예약 정보는 클럽메드 M&E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클럽메드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