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능사 자격증은 취득 시 발전소, 변전소, 전기공작물시설업체, 건설업체, 한국전력공사 및 일반사업체나 공장의 전기부서, 가정용 및 산업용 전기 생산업체, 부품제조업체 등에 취업할 수 있다. 해당 분야에서 전기기능사는 전기와 관련된 제반시설의 관리 및 검사업무 보조를 수행하게 된다.

이처럼 사용되는 분야가 넓은 만큼 전기기능사 자격증 시험은 인기있는 시험이다. 그러나 최근 5년간 평균 필기시험 합격률이 25%에 불과할 정도로 어렵기도 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전기기능사 대비 필기 집중합격반’을 통해 수험생들이 합격에 한 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과정의 특징은 ▲비전공자도 이해할 수 있는 쉬운 강의 ▲기출문제 분석 및 시험 완벽 대비 ▲전기분야 전문 교수님의 노하우 공개 등이다.

에듀윌만의 커리큘럼으로 이론과 문제풀이 기출문제 분석을 단계별로 이룰 수 있도록 한다. 방대한 전기기능사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실전 적응력을 향상시키고 과년도 출제경향 파악으로 2019년 시험을 보기 직전까지 최적화된 학습 흐름을 따라가도록 구성된 것이다.

수강과목은 전기기능사 필기과목 전과목인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능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