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은 육체-정신적 피로를 회복하고 차후의 활동을 펼치기 위해 필요한 체력과 기력을 향상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다.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지 않는다면 일상이 피폐해지고 능률이 저하되기 마련. 이에 최근 다수의 사람들은 이러한 ‘쉼의 가치’에 주안점을 두고 보다 확실하게 휴식을 만끽하려는 노력을 이행하고 있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휴식을 취하는 데 필요한 여러 가지 ‘아이템’들의 수요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런 추세 속에서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인 ‘베니시모’가 ‘가을 라스트 할인’ 및 ‘아이언 125만원 특가 세일’을 동시 진행한다고 전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베니시모는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함으로써 소파 구입 희망자들의 금전적인 어려움 해소에 일조한다. 기능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아쿠아클린 소파는 물론 안락한 질감의 샤무드 소파, 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두루 ‘가을 라스트 할인’을 진행한다. 무엇보다 인기 신규 라인업인 ‘아이언’ 소파까지 ‘125만원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해당 브랜드의 전 쇼룸에서 각각의 품목들을 모두 체험해 본 뒤 비교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시에라’, ‘르엔’, ‘에트나’, ‘올리버’, ‘샌티’와 같은 샤무드 소파부터 매직 아쿠아 소재 고밀도폼 소파 ‘카온’과 스틸 고정대 설계 구조가 특징인 ‘해밀턴’, 편안한 헤드레스트 구조를 갖춘 ‘버클리’ 등의 아쿠아클린 소파를 두루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아울러 베니시모는 안락한 체감의 ‘아이언’을 필두로 '오스카', ‘레플린’, ‘루디’, ‘루에브’ 등과 같은 리클라이너 제품 구성도 준비했다. 신규 아쿠아클린 및 샤무드, 가죽 소파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모든 품목들이 할인 전시된다.

이번 행사와 연관해 이 곳 관계자는 “자사의 모든 쇼룸에서 가을 라스트 할인과 아이언 특가 행사를 개시한다. 언제든 편하게 가까운 곳에 방문해 소파에 앉아 보거나 표면을 만져 보고,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까지 받아 보길 바란다. 가죽 재질과 관련된 상세 설명이나 세세한 체험이 모두 가능하니 부담 없이 방문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을 라스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베니시모는 방문 후기 작성 고객 대상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통가죽 ‘아닐린플러스’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사은품 증정 행사 등 부가적인 행사까지 마련해 적용하고 있다. 또 전국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 세일도 적용한다.

이러한 베니시모의 전시장은 청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각각의 전시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이 일괄 적용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