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심자들을 위해 '초보 수험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수험 가이드에는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을 위한 선배들의 합격 비법을 비롯해 초보 수험생을 위한 공인중개사 A to Z, 과목별 학습전략 포인트, 빠른 합격을 위한 에듀윌 합격 솔루션 등이 담겨있다.

때문에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선배 수험생들의 생생한 합격 노하우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개요와 취업 및 전망, 연도별 합격자 현황 등 자격증에 관한 기본적인 설명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 모든 과목 별 최신 출제 경향을 심층 분석했고 30회 시험 수험전략을 제시한다. 이는 에듀윌 회원가입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