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와 재경관리사, ERP 정보관리사, AT자격시험 등 세무∙화계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선보이고 있다.

전산세무회계나 재경관리사, ERP 정보관리사 등 다양한 세무 회계 자격증은 각각의 차이점, 우대사항과 같이 따면 득이 되는 자격증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ERP 정보관리사의 경우 회계/생산/인사/물류 1, 2급으로 시험 과목이 구분되며, 전산세무회계는 전산세무 1, 2급과 전산회계 1, 2급으로 나뉜다.

이에 에듀윌은 세무/회계 자격증 온라인 설명회를 공개해 자격증 전망과 전략 등을 알린다. 온라인에서는 세무, 회계 자격증 온라인 설명회를 공개, 자격증 취득과 관련한 수험생들의 모든 궁금증을 풀어 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