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다 똑같은 해외여행은 그만!

○ 내일투어 신개념 이색 테마여행 ‘트레저헌터’ 출시
○ 블로그, 여행책자, 대표 관광지 따라가는 똑같은 해외여행 탈피
○ 같은 여행지 새로이 재조명한 다채로운 테마 일정 선보여

▲ 사진=내일투어 트레저헌터 이미지 © 내일투어 제공


자유여행의 성격을 유지하면서도 특별한 일정으로 여럿이 함께 떠날 수 있는 그룹 테마여행이 인기다. 정형화된 패키지 틀에서 벗어난 개별여행 수요가 더욱 증가함에 따라, 차별성 있는 여행 프로그램에 대한 니즈 또한 다각화된 것이 인기 요인으로 해석된다.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는 이러한 추세를 반영한 신개념 그룹 테마여행 브랜드 ‘트레저헌터’를 런칭했다.

내일투어의 ‘트레저헌터’는 보다 특별한 테마여행을, 여러 사람과 함께, 충분한 자유시간을 보장받으며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그룹형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동일한 지역도 테마에 따라 완전히 다른 각각의 상품으로서 선보이며 그에 적합한 추천 연령대까지 함께 제안하는 접근 방식이다.

▲ 사진=내일투어 트레저헌터 © 내일투어 제공

‘트레저헌터’의 모든 상품은 테마에 따라 여행 그룹이 달라지고, 여행 그룹에 따라 테마 또한 달라질 수 있는 유기적이면서도 ‘여행’ 중심적인 코디네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불필요한 옵션을 없애고 가심비를 고려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1인 여행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낸 것 또한 실리적 장점이다.

이러한 특징들은 동일한 지역과 일정의 여행상품을 그룹만 달리하여 떠나던 여타 여행상품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핵심 차별 포인트이자, 새로이 각광받는 신개념 여행 트렌드의 발로라 할 수 있다.

▲ 사진=내일투어 트레저헌터 © 내일투어 제공

‘트레저헌터’의 여행 테마는 총 5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시대의 흐름과 역사를 함께 살펴보기 좋은 ‘역사&문화’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여유롭게 힐링하기 좋은 ‘자연&휴양’ ▲같은 생각을 가진 탐험객과 함께하는 액티비티여행 ‘모험&체험’ ▲일 년 내내 끝나지 않는 미식체험 ‘음식축제’ ▲여행을 통해 서로를 재조명하는 ‘가족여행’ 등이다. 여행상품은 월별, 테마별, 여행지별 기준에 따라 조회할 수 있도록 해 여행 선택의 편의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기성 그룹여행상품들의 대표적 딜레마인 팀 구성 방식에도 차별점을 뒀다. 보통의 그룹여행은 상당수가 획일화된 일정으로, 복불복 팀 구성은 여행객이 감수해야 할 부분이었다. ‘트레저헌터’는 전문 코디네이터의 1:1 상담으로써 고객 연령대, 여행 스타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테마 상품을 추천하고, 그에 가장 적합한 이상적인 팀을 이루어낸다. 이는 23년간 FIT 시장에서 키워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만족도 높은 ‘1:1 개별 맞춤 코디네이션’을 지속해온 내일투어이기에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 사진=내일투어 트레저헌터 © 내일투어 제공

신규 테마여행 브랜드 ‘트레저헌터’ 상품에서는 23년 내공, 탄탄한 개별여행 서비스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테마여행상품은 출발일로부터 최대 1년 전까지 미리 예약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를 통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