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삼성동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5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은 다가오는 연말에 잦아지는 모임으로 적합한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연인부터 가족들까지 함께 식사하기에 좋은 오크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디쉬 프로모션은 지난 한해간 가장 인기 있었던 베스트 셀러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31일 까지 선보인다.

▲ 사진=오크레스토랑 '안심스테이크'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제공


이번 시그니처 디쉬 ‘산진해찬’ 프로모션의 큰 특징은 전통 한식부터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안심스테이크, ▲ 빠네 파스타, ▲ 뚝배기 해물 토마토 파스타, ▲ 낙지 해물 순두부 찌개 , ▲전복과 곤드레 돌솥 비빔밥, ▲능이버섯 낙지 왕 갈비탕 등이 있다. 시그니처 디쉬 세트 메뉴 이용시 식전 샐러드부터 커피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단품메뉴 3만원 부터, 세트 메뉴 4만 5천원 부터.)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의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바는 특급호텔 20년 경력의 주방장이 엄선된 재료와 전통방식으로 한식을 제공하고 그외에 셀러드 파스타,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2002년 최고급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의 개념을 국내에 처음 도입한 이후 현재까지 업계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18년 월드 트레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한국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브랜드 상을 수상하였으며,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으뜸 시설상 등을 수상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