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해봤어, 올겨울엔 이비스 호텔을 선택

▲ 사진=[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호텔]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해봤어, 올겨울엔 이비스 호텔 ©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호텔 제공

코끝에 느껴지는 겨울의 기운이 예사롭지 않다.

올 겨울은 그 어느 해보다 춥다는데, 그렇다고 집안에만 콕 박혀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다. 기나긴 겨울 시즌이야 말로 호텔 투숙에 제격. 이비스 호텔은 안락한 잠자리부터 계절을 즐길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보자.


대치동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윈터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내에서 유명 카페 브랜드 ‘프릳츠 컴퍼니’ 의 커피를 즐기고, 바우처로 호텔 내 레스토랑 & 바에서 근사한 식사를 누려보자. 투숙객에게는 사우나 50% 할인이 제공되니, 추운 계절엔 아늑한 호텔에서 힐링하길 추천한다. 요금은 9만 9천원부터. (부가세 별도, 타입별 상이)


트렌디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월레스와 그로밋’ 으로 잘 알려진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안락한 호텔에서 느지막이 일어나 조식과 세미 노천 사우나를 즐긴 후 전시회를 돌아보며 어린 시절 추억에 젖어보자. 객실 요금은 10만원부터. (부가세 별도, 타입별 상이)


익선동의 랜드마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고객들이 낭만적인 계절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 한 병을 증정하는 '로맨틱 나이트' 패키지를 내놓았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에 딱 좋다. 요금은 9만원부터 이다. (부가세 별도)


날씨는 춥고 거리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연말, 취향 저격 이비스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