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NS에서 인기리에 완판 행진을 하고 있는 슬림코치의 단기간 다이어트 보조제 ‘빠빠세트’가 완판 행진을 하고 있다. 빼빼로 데이를 맞아 감사 이벤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슬림코치의 ‘빠빠세트’는 단기간 뱃살 빼기, 단기간 살 빼는 법에 도전하는 20~40대 여성층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 성공 사례와 다이어트 후기를 가지고 있으며, 프로듀서 101 출신 소희가 먹으면서 유명해진 빠빠세트는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알려져 있다.

‘빠빠세트’는 ‘쭉쭉빠져라’와 ‘쑥쑥빠져라’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전과 식후에 나누어 하루 두 번 섭취하기만 하면 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경희대학교 내과교수의 성분조합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쭉쭉빠져라’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이중기능성 제품이며, 체지방감소는 물론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으로 흡수되는 부분을 억제해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이들이 주로 찾으며, ‘쑥쑥빠져라’는 녹차카테킨과 알로에전잎이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 감소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시 찾아오기 쉬운 원활하지 못한 배변활동에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두 제품 다 2중기능성에 각각 가르시니아가 1000mg 그리고 녹차 카테킨이 600mg 들어가 있다.

부원료 또한 건강을 생각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삼고 있는 슬림코치의 철학으로 효과빠른다이어트약,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를 찾는 이들에게 다이어트보조제로 관심 받고 있다.

슬림코치 관계자는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하는 것은 더운 여름에는 건강에 큰 악역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절대 권장하지 않는다며 슬림코치 ‘빠빠세트’와 함께 적절한 다이어트 음식과 다이어트 운동을 병행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슬림코치는 이번 완판 기념과 함께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빼빼로 데이 선물 최대 5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