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겟올라잇 ©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제공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 다이닝 ‘파노라믹65’에서 11월 10일부터 12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겟올라잇 밴드 (Get All Right Band)’의 Live Pop & Tab Dance 공연을 진행한다.


11월 10일, 17, 24일, 12월 1일 총 4회 라이브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저녁 10시, 11시, 12시 3부제로 진행된다.


65층 초고층의 ‘파노라믹65’에서 송도의 환상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열정적인 탭댄스와 라이브 팝 공연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1부와 3부는 7인조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2부는 탭댄스와 5인조 밴드의 콜라보 공연이 이뤄진다.


이미 서울 강남구 청담동 라운지 재즈바 겟올라잇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밴드인 겟올라잇 밴드의 공연을 송도의 랜드마크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즐길 수 있다는 사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이브 팝 공연에 이색적으로 탭댄스를 접목한 환상의 하모니와 화려한 퍼포먼스에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다.


겟올라잇 밴드는 2010년 대한민국 연예예술산 남지 신인상 수상 및 드라마 신의 저울 OST 등 다수 앨범에 참여한 보컬 나창수를 비롯해, KBS 열린음악회와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한 탭댄서 허성수 등 8인으로 구성됐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동북아시아 경제허브인 인천자유경제구역 송도 국제업무단지 포스코타워에 소재하고 있다. 로비는 36층이며 스튜디오, 1~4베드룸과 펜트하우스까지 총 423개의 스위트급 레지던스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주방 및 다양한 생활시설이 구비된 아파트먼트에서 최고급 호텔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최고의 구성을 갖추고 있다.

여유로운 주방공간과 차별화된 고급 조리기구 및 식기류, 식기 세척기, 냉장고, 최신식 드럼형 세탁기와 건조기가 모든 객실에 완비되어 있다. 또한,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미팅룸,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 등의 부대시설은 물론, 일일 객실 정비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론트, 룸서비스 등의 최고급 호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