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수험생 최대 10만원 여행 할인 실시

- “수능 끝! 여행 시작!”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1/09 [09:53]

여행박사, 수험생 최대 10만원 여행 할인 실시

- “수능 끝! 여행 시작!”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8/11/09 [09:53]

▲ 사진=[여행박사] 수능할인이벤트 이미지     © 여행박사 제공

 

● '2019 수능' 수험생 대상으로 ‘여행 상품 5% 할인 쿠폰’ 발행

● 11/5 수능 당일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여행박사(대표=황주영)는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끝나는 이달 15일부터 수험생들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여행 상품 5%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당일인 11월 1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여행박사를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수험생들에게 해외여행 상품 5%를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해준다. 그 동안 시험 공부 때문에 가지 못했던 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는 있는 기회다.
 

해당 이벤트는 현역, 반수생, 재수생 등 시험 횟수에 상관없이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번호만 입력하면 여행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행된다. 할인 쿠폰은 여행박사의 해외 자유/패키지여행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본인에 한해 상품가의 5%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단, 항공권, 패스, 호텔 등 일부 단일 상품은 제외된다.
 

또한, 11월 15일인 수능 당일에는 여행박사 페이스북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여행 수능시험’이라는 주제에 맞춰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고객 중 정답을 맞힌 50명을 추첨해 여행박사 5% 할인 쿠폰과 함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수능 준비에 지친 수험생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여행이며 매년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여행을 준비하고 즐기는 잠시나마 입시 걱정 털어버리고 기분 좋은 추억만 남기고 돌아오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말했다.


이번 수능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