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탄스의 새로운 브랜드 C리조트, 이색적인 채용 캠페인으로 눈길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1/08 [14:33]

콘스탄스의 새로운 브랜드 C리조트, 이색적인 채용 캠페인으로 눈길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8/11/08 [14:33]

▲ 사진=C리조트 채용 캠페인     ©콘스탄스 호텔,&리조트 제공

 

모리셔스에 기반을 둔 호스피탈리티 그룹인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앤 골프는 새로운 호텔 브랜드인 C리조트를 런칭했다. 더불어 자매 브랜드인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와 차별성을 두며 참신한 인재 선발을 위해 C버스 캠페인을 발표하며 새로운 채용 방향과 인재상을 공개했다.

 

▲ 사진=C버스     © 콘스탄스호텔&리조트 제공


틀에 박힌 리셉션니스트 혹은 웨이터를 벗어나 저글링을 하는 사람, 뮤지션, 축구팀 주장, 댄서와 같이 독특한 개성과 능력을 가진 지원자를 찾고 있다. 무엇보다 C리조트의 색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재능과 창의성을 요구하며 채용 후 호스피탈리티 직업 훈련이 이루어진다.


“우리 회사의 새로운 브랜드인 C리조트는 손님이 온전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사교적이고 개성이 넘치며 호텔 분야에서 독특한 이력을 쌓고 싶은 지원자를 찾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인재들을 유치하기 위해 계획 한 채용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 라며 콘스탄스 호스피탈리 매니지먼트 회사의 인사 담당 매니저 빈센트 데 마라스 에누프씨는 다음과 같이 전했다.

 

▲ 사진=C버스     © 콘스탄스호텔&리조트 제공


이번 채용 캠페인은 과정까지 특별하다. 소셜 미디어 콘테스트와 C Bus 에서 진행하는 인터뷰 과정을 통해 지원자가 편하게 본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면접 분위기를 조성했다.

 

▲ 사진=C리조트 B.I     © 콘스탄스 호텔,&리조트 제공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는 몰디브와 모리셔스, 세이셸 그리고 마다가스카르처럼 인도양의 특별한 곳들에 위치하고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물론 리조트 곳곳이 지역의 역사적인 특징을 잘 반영하고 있어 고객이 모든 지역의 특별한 요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품격있고 따뜻한 서비스는 우리의 사명으로 모든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휴가를 만끽하실 수 있다.

 

특히 2015년 트립 어드바이저 선정,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의 모든 7개 브랜드가 여행자 리뷰 중 가장 높은 인지도와 호평을 받음과 동시에 호텔 및 서비스 업체에게 수여하는 우수 인증을 5년 연속 수상하여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예를 안아 이를 통해 다시 한번 훌륭한 시설과 만족도 높은 대고객 서비스를 인정받는 기회를 가졌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