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와인&위스키 할인부터, 여심 사로 잡을 ‘러블리 시티나잇’ 와인뷔페까지

▲ 사진=오크우드코엑스 와인&몰트위스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제공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 바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크바에서 프리미엄 와인와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와인&몰트위스키 프로모션’을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크우드 호텔 5층에 위치한 오크 바는 따뜻한 느낌이 드는 원목 재질의 바닥에 잘 어울리는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비치되어 프라이빗하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적이다.

특히 연말 시즌에는 설치되는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들과 어우러져 삼성동 인근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미엄 와인 메뉴에는 가또네그로의 신제품 ‘ 9라이브스 리저브’ 외에도 잘 익은 검은 베리 향을 즐길 수 있는 칠레의 프리미엄 와인 ‘엘토키 리미티드 에디션 시라’ 등을 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위스키 프로모션 브랜드에는 영국 스코틀랜드의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Glenfiddich) 의 12년산부터 18년산이 선택되었으며 프로모션 기간동안 이용 시과일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 사진=오크우드코엑스 와인뷔페 1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제공


다수의 지인들과 연말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와인 뷔페 ‘Lovely city’s night’을 주목하자. 10여 종의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세미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와인뷔페 ‘러블리 시티나잇’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존에 상시 진행 중이었던 오크 바인 와인 뷔페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여심을 사로잡을 로맨틱한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뷔페 섹션에는 풍미가 가득한 치즈 퐁듀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저트 류가 새로이 선보이고, 와인 종류 중에는 스파클링 와인 브륏이 추가되었다는 특징이 있다.

이 외에도 토마토 홍합 스프, 카르보나라 떡볶이 등이 뷔페에 제공되고,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치즈 플래터와 10여 종의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와인 뷔페 요금 45,000원 / 12월 1일부터 48,000원)


더 자세한 내용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메인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