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는 여행도 할인 받자!

▲ 사진=익스디피사 싱글즈데이 특전 1 © 익스디피아 제공

- 국내, 일본, 동남아, 미주 등 인기 여행지 호텔, 항공, 호텔+항공 패키지 할인
- 전 세계 호텔 최소 20% 할인 제공, 일부 호텔은 15% 추가 혜택
- 11월 5일부터 12일까지 단 8일간 예약 가능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오는 11일 아시아 최대 쇼핑축제 ‘싱글즈데이(Singles Day, 광군제)를 맞아 전 세계 여행 상품 특전을 진행한다.


싱글즈데이는 매년 11월 11일 열리는 행사로 숫자 1이 홀로 서있는 사람의 모습을 닮았다 하여 ‘싱글을 위한 쇼핑의 날’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최근에는 국내까지 확산되어 이달 내내 다양한 할인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익스피디아는 여행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오늘부터 8일간 전 세계 호텔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텔 예약 시 최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호텔은 추가 15% 할인 쿠폰도 적용할 수 있다. 쿠폰 코드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숙박 상품 외 항공권과 호텔 + 항공 결합 상품도 특가로 마련되었다. 예약은 11월 12일까지, 출발은 내년 2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전 세계 호텔과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제주, 오사카, 도쿄, 방콕, 다낭, 오키나와, 로스앤젤레스 등 한국인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가 모두 포함되었다.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캐나다, 말레이시아항공, 하문항공 등 참여 항공사도 다양하다.

▲ 사진=익스디피아 싱글즈데이 특전 2 © 익스디피아 제공


익스피디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익스피디아 조사 결과에 의하면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고,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 일정을 마련하는 등 ‘나만의 시간’을 위해 소비하는 이들이 많아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이 자신을 위한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상품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할인 코드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해외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