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하반기 최대할인,‘메가세일’진행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1/05 [09:50]

모두투어, 하반기 최대할인,‘메가세일’진행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8/11/05 [09:50]

▲ 사진=모두투어 메가세일 이미지     © 모두투어 제공

 

- 최대 30% 세일, 전 여행 상품 최저가 구매찬스

- 청구할인, 더블 마일리지, 면세점 쿠폰 등 다양한 특전도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전 세계 모든 여행상품을 최대 할인과 특전으로 만날 수 있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곧 다가오는 연말, 연시 최대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할 이번 행사는 특히 겨울 방학 시즌인 12월부터 2월까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다.  


지역별 특화된 여행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오 메가’는 데일리 타임세일로 스페인 일주 상품이 최저가 119만원에 판매되는 것을 비롯해 매일 새로운 지역의 여행상품이 소개되며 겨울 인기 테마여행지 뉴질랜드 상품은 50만원 이상 할인 판매되는 등 메가세일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여행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두투어의 인기 검색어 데이터를 활용. 주간 단위로 업데이트되는 ‘모두 어디가’ 에서는 인기 여행지 순위, TOP10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전시해 본인에게 최적화된 여행을 찾을 수 있는 여행정보와 트렌드를 제공한다.

 

▲ 사진=겨울 최고 인기 여행지 뉴질랜드     © 모두투어 제공


여행 카테고리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있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취합한 여행상품이 소개된다. 패키지의 편의성과 개별여행의 자유일정을 적절히 혼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하이브리드 팩은 하루 이상의 자유일정을 추가해 여행자들이 패키지와 자유여행을 모두 경험하고 만족 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해 정형화된 패키지 일정에서 탈피, 여행지의 핵심 일정 후 잔여 일정은 본인이 원하는 데로 자유롭게 구성 할 수 있는 ‘청춘팩’은 같은 연령대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돼 올 겨울 히트여행상품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과 다양한 특전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카카오페이로 50만원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KB카드 최대 3만원)을 비롯해 더블 마일리지 2% 즉시할인으로 가격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11월 신규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면세점을 비롯해 서울, 부산 시내와 인천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시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가 제공되는 쇼핑혜택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특전이다.

 

▲ 사진=캐나다 인기여행지 로키 산맥     © 모두투어 제공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특전이 제공되는 모두투어의 메가세일은 오는 11월 5일부터 4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