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입주민 대상 특별 할인에 세대별 맞춤 집꾸밈 서비스 제공

▲ 사진 = 한샘, 입주박람회에 전시하는 '유로 501'소파


종합 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총 4일간 송파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헬리오시티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박람회를 연다.

입주박람회란, 입주에 필요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행사로, 관련 업체들을 한꺼번에 만나 상담, 구매할 수 있어 입주민들은 발품을 팔지 않고 효율적으로 이사를 준비할 수 있다.

한샘이 참여하는 이번 입주박람회는 약 900평 규모 행사장에 입주 전 사전점검 서비스, 이사, 입주청소, 한샘가구, 가전 등 40여개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이사에 필요한 것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입점 업체는 헬리오시티 입주민만을 위한 이사상품을 특가로 마련해 입주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한샘은 책장과 거실장 등 일부 상품을 헬리오시티만을 위해 출시하고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특별 혜택을 준다. 또한 한샘 구매 고객에 한해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제안해 상품만 판매하는 타 입주박람회와는 차별화되는 집꾸밈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헬리오시티 입주협의회와 함께 하는 행사로, 헬리오시티 입주협의회 카페 가입시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한샘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제안과 시공 능력을 인정 받은 한샘을 통해 이사의 번거로움은 줄이고 즐겁게 입주 준비를 하시기 바란다.”며 “앞으로 전국 입주 단지를 대상으로 입주박람회를 점차 늘려갈 계획이니 이사를 준비하고 계신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