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나투어] 일본 규슈 온천마을 ©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는 11월 이달의 추천 여행지로 일본의 ‘규슈’를 선정하고, 규슈 여행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규슈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음식과 가까운 거리,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일 년 내내 사랑받는 일본의 대표 여행지 중 하나다. 특히, 추운 겨울철에는 많은 여행객이 유명 온천을 즐기기 위해 규슈를 찾는다.


하나투어 ‘이달의 추천 여행지, 11월 규슈’ 기획전에서는 규슈의 ‘맛’과, ‘온천’, ‘이색체험’ 등 테마별로 규슈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추천스팟’을 통해 각 지역의 핵심관광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특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규슈 자유여행 3일'은 후쿠오카 중심지, 또는 료칸에서 숙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299,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추천 여행지 선정을 기념해 규슈 상품 11월 예약자에 한정하여 동반자 10만 원 추가할인, 온천 뷰티세트, 일본 전통 화과자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특전은 여행 상품에 따라 상이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하나투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