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나투어 더 리얼팩 © 하나투어 제공

(주)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현지인 가이드의 안내를 받는 패키지여행 '더리얼팩'을 출시했다. 기존 패키지여행보다 가까이서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리얼팩은 여행 내내 검증된 현지인 가이드가 동행하는 패키지여행상품이다. 가이드는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이들을 선별하여 배정하며,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확인이 가능하다. 실제 현지에서 나고 자란 가이드가 안내하는만큼 해당 국가의 문화에 대한 보다 세밀한 체험이 가능하다는 것이 하나투어의 설명이다.


더리얼팩은 여행 일정도 일반 패키지상품보다 리얼하게 구성됐다. 여행지의 유명한 랜드마크는 물론 실제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도 방문한다. 그리고 식사는 한식메뉴를 빼는 대신 현지 맛집 방문비중을 늘렸다.


더리얼팩은 1차적으로 베트남 북부와 캄보디아 씨엠립 여행상품을 오픈했다. 이 중 베트남 북부상품은 항무아 관광, 바딘 광장 야경 감상 등 기존 패키지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관광일정들이 추가됐고, 오바마분짜 등 핫한 현지식당에서 식사를 즐긴다. 그리고 캄보디아 씨엠립 상품은 뱅밀리어, 깜뽕쁠럭 등 자유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현지투어 일정을 효율적으로 모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해외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