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여기어때, 휘닉스평창 리프트 이용권 온라인 단독 판매 © 여기어때 제공

○ 여기어때, 휘닉스평창 리프트 단일권 최대 70% 할인 판매

○ 아이디 당 4장까지 구매 가능…오는 4일까지 온라인 단독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1위 여기어때(대표 심명섭)는 오는 4일까지 휘닉스평창 스노우파크의 리프트 단일권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 한다고 2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스키장 개장일부터 오는 12월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공급한다. 주중권과 주말권을 모두 판매하며, 정가 대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여기어때의 아이디 1개 당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휘닉스평창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프리스타일 경기장으로,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국가대표급 스키장이다.

태기산 기슭의 지형을 살려 총 21개의 슬로프를 갖췄다. 코스 어디서나 500m 넓이의 광활한 스키베이스를 한눈에 내려볼 수 있고, 독특한 슬로프 덕에 다이내믹 한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웰리힐리파크,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 대명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에덴밸리 리조트 스키장 등의 이용권도 판매 중이다. 회사 측은 “겨울 대표 액티비티인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을 확대할 것”이라며 “스키 리조트 방문 계획이 있는 ‘얼리버드들’에겐 굉장히 좋은 구매 기회다” 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