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모르드, 루이비통 알마BB 원핸들 등 최대 60% 할인

박정길 | 기사입력 2018/11/02 [11:48]

르모르드, 루이비통 알마BB 원핸들 등 최대 60% 할인

박정길 | 입력 : 2018/11/02 [11:48]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루이비통 원핸들, 포쉐트토일렛, 포쉐트 펠리시 등 2018 루이비통백 신상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루이비통은 최근 몇 년간 공격적인 매장 확장 정책을 펼친 탓에 ‘3초백’이라는 오명을 얻었으나, 국내에서 루이비통의 인기는 아직도 명실상부하다. 그 견고함이나 실용성 그리고 시대를 넘나드는 세련됨으로 프라다, 에르메스, 구찌 등 명품 브랜드들과 비교해 한국이나 세계에서 확실한 브랜드 로열티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하지만 부담스런 가격대로 최근 루이비통 가방, 핸드백 등 고가의 명품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온라인에 익숙한 젊은 고객이 늘어나면서 명품 소비도 해외 구매대행이나 루이비통 직구 쇼핑몰을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다. 실제로 한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20대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 탑 10 중 절반이 명품일 정도로 젊은 명품 고객이 많아졌다.  

 

이 가운데 최근 구매대행 쇼핑몰과 공동구매를 통해 명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급증하면서 소비자 피해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가 맞는지 제품의 신뢰성 등을 꼭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했다.

 

르모르드는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로 다양한 해외 루이비통 매장과 직접 컨텍을 통해 루이비통 미니크로스백, 미니백, 팔라스 등 다양한 루이비통 가방과 백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제품을 받아보기 전 미리 구매한 제품을 직접 촬영한 사진을 구매자가 최종 확인한 후 최종 컨펌을 해야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꼼꼼한 제품 검수 과정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쇼핑몰에 각종 편리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하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구매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르모르드 관계자는 “최근 루이비통은 2030을 겨냥한 차별화 된 디자인을 통해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세대 여성들의 눈길을 끌수 있는 가방신상, 다양한 루이비통 가방종류 등을 선보이고 있다”며 “루이비통 생통주, 루비통가방, 스니커즈, 키홀더, 키링, 목걸이 등의 신상을 쇼핑몰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