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관에서 만나는 ‘하와이’가수 이상은씨 초청해 하와이 여행 팁 및 에피소드를 담은 토크쇼 진행

▲ 사진=영화관에서 만나는 하와이 © 하와이관광청 제공

하와이 관광청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CGV 여의도 및 여행 매거진 트래비와 공동으로 10월 30일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CGV에서 <가수 이상은의 하와이 여행 팁, 무조건 하와이! > 여행 강연을 진행했다.


본 여행 강연은 가수이자 다방면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이상은씨를 초청해 약 100 여명의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와이 여행의 에피소드와 알짜 여행 팁을 공유하는 행사, 총 2부로 구성됐다.


행사 1부는 하와이 관광청의 유은혜 부장과 이상은씨가 하와이를 직접 여행하면서 얻은 경험과 실질적인 여행 팁을 관객들에게 전달하고, 다양한 여행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토크 쇼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상은씨는 지난 해 약 2주에 걸쳐 하와이 지역을 여행한 본인의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하와이를 가야 하는 이유, 주관적인 To-do 리스트, 하와이의 재발견, 알짜 여행 팁 등을 풀어내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행사 2부는 최신 하와이 소식, 운항 항공편, 호텔 안내, 이웃섬 정보 등 구체적인 여행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뿐만 아니라, 오픈 채팅방 Q&A 및 럭키 드로우 등 이벤트를 진행해 관광청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굿즈와 하와이 여행권, 가이드북 등 풍성한 기념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본 행사의 강연자로 참여한 이상은씨는 “오랜만에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여행기를 풀어낼 수 있어서 매우 행복했던 시간”이라고 강연 소감을 밝히며, “하와이는 ‘진정한 치유’의 힘을 가진 여행지로, 누군가 삶의 무게로 힘들어하거나 인생의 전환점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하와이 여행을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은이 직접 집필한 모바일 하와이 여행기 <이상은의 WHY 하와이>는 네이버 포스트 이상은 채널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와이는 빅 아일랜드,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주요 여섯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하와이는 완벽한 휴식을 꿈꿀 수 있는 곳입니다. 푸른 산호 빛의 바닷속과 오염되지 않은 바닷가, 깎아지른듯한 절벽으로 이루어진 섬에는 장엄한 기품이 서려있으며, 태평양지역의 고유한 문화가 담겨 있다.

하와이는 태평양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자연 환경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시설 등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하와이안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그리고 진에어가 인천-호놀룰루 직항 노선을 운행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7시간 30분 거리에 있다.

키워드

#해외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