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5억 투자기념, 신규회원 선착순 450명 2만 포인트 지급 카플랫 렌터카 이용 시, 현금처럼 활용 가능

▲ 사진=카플랫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플랫 앱 메인 © 카플랫 제공

플랫이 서비스하는 배달 렌터카 예약어플 ‘카플랫’이 45억원 투자를 기념해 매일 신규회원 선착순 450명에게 2만 포인트 즉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규회원 가입 시 2만 포인트가 자동 지급되며 지급된 포인트는 카플랫 렌터카 예약 시 현금같이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카플랫은 회원 최대 5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플랫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빌리고 싶은 날짜, 차량 수령 및 반납 장소,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차량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2017년 8월 코그니티브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억원 투자를 유치한 카플랫은 2018년 10월 휴맥스로부터 45억원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

다양한 카플랫 이벤트 및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앱 다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플랫의 모바일 앱 카플랫은 지역 중소 렌터카 업체와 고객을 연결하고 렌터카를 집 앞까지 배달하는 모바일 렌터카 예약 서비스다. 2016년 모바일 최초로 렌터카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키워드

#배달렌터카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