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무료 APP 다운로드를 통해 다양한 할인쿠폰 및 쇼핑 팁 제공

- ‘샵 괌 e-페스티벌’ 연중 캠페인으로 발전..쇼핑 천국 괌에 걸맞는 면모 갖춰

▲ 사진=Shop Guam 2018 Logo © 괌정부관광청 제공

올해로 7주년을 맞은 괌정부관광청 시그니처 이벤트 ‘샵 괌 e-페스티벌’이 오는 11월 10일부터 2019년 2월 10일까지 개최된다.


샵 괌 e-페스티벌은 괌 최대 쇼핑 축제로 무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샵 괌’을 다운받은 후 레스토랑, 명품 브랜드 등 다양한 상점에서 면세에 더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한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전세계 쇼퍼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맞춰, 괌정부관광청은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북미, 필리핀, 러시아 7개국에서 샵 괌 e-페스티벌 홍보대사들을 초청할 예정이며 각국의 홍보대사들은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생생한 축제 현장과 쇼핑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가능하다.


샵 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샵 괌’ 검색 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를 포함한 6가지의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쇼핑, 식사, 선택관광, 방문객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괌 방문객을 위한 현지 정보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 근처에 있을 때 알림을 주는 근거리 통신기술인 아이비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한편, 겨울 한정기간 동안만 진행되던 ‘샵 괌 e-페스티벌’은 앞으로 ‘샵 괌’이라는 명칭의 연중 캠페인으로 진행되어 쇼핑 천국 괌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다.

키워드

#해외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