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여름휴가를 가장 똑똑하게 떠나는 방법!

▲ 사진=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 클럽메드 제공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현명한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선사하는 ‘2019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4월 29일부터 10월 30일까지 여름 시즌에 한정해 진행된다. 여행 가능 기간 동안 여름방학을 비롯해 추석 등 황금연휴가 포진돼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성수기 예약을 선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클럽메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박 이상 예약 시 각 리조트별 서로 다른 특급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클럽메드 발리와 푸켓은 만 4-6세 어린이 100% 리조트 무료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보인다. 클럽메드 내에서 키즈클럽이 운영되는 만큼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이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환상의 섬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메드 카니 이용객에게는 항공 포함 예약 시 1인당 10만원을, 빈탄과 계림, 토마무를 항공 포함 예약할 경우에는 1인당 5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항공을 제외하고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5% 추가 할인이, 항공을 포함한 경우에는 2%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클럽메드는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요리와 각종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평화로운 자연과 더불어 여유로운 휴가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며, 특히 이용객의 편의를 돕는 G.O도 상주해 있어 최고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 클럽메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파티와 외부 관광 등은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최근 합리적으로 휴가를 준비하기 위해 약 6개월 이상 앞서 준비하는 얼리버드 여행객들이 늘고 있어 야심 차게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내년 성수기 시즌을 선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클럽메드를 통해 제대로 된 힐링 휴가를 계획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9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몰디브여행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