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괌’ 클럽파티 상품 선보여 화제집중

- 19금 클럽 파티, ‘DJ 나래와 미쳐볼괌(GUAM)!’ 스타트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0/22 [15:56]

하나투어,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괌’ 클럽파티 상품 선보여 화제집중

- 19금 클럽 파티, ‘DJ 나래와 미쳐볼괌(GUAM)!’ 스타트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8/10/22 [15:56]

▲ 사진=19금 클럽 파티, ‘DJ 나래와 미쳐볼괌(GUAM)!’     ©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파티 상품‘DJ 나래와 미쳐볼괌(GUAM)!’ 을 선보였다.


‘DJ 나래와 함께 미쳐볼괌(GUAM)’ 상품은 남태평양의 대표 휴양지 괌에서 박나래와 함께 클럽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파티는 12월 2일 단 하루, 괌의 시내 중심에 위치한 클럽인 ‘Club Globe’에서 열린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시작되며 오프닝행사와 이벤트, 현지 DJ의 EDM 클럽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박나래는 오후 9시부터 1시간동안 DJ로서 스테이지에 올라 신나는 파티를 함께한다. 이번 클럽파티는 성인만을 위한 상품으로, 미성년자는 구매 불가하다.

 

▲ 사진=박나래 공연사진     © 하나투어 제공


박나래와 함께하는 괌 클럽 파티는 하나투어 고객 전용 행사로, 11월 28일~12월 2일 출발하는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DJ나래 클럽파티'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맥주와 간식거리를 제공하며(객실당 1셋트), 괌 시내의 주요 쇼핑몰 코스를 운행하는 셔틀버스인 레드 트롤리 1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클럽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한 잔의 프리드링크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입장권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박나래는 지난 1월 필리핀의 보라카이에서 진행된 클럽파티 상품인 ‘DJ 박나래와 함께 흔들어 보라카이’를 시작으로, 6월 홍콩, 7월 태국 파타야 등 행사를 성공리에 마친 바 있다.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